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2646~2651번째 집수리
| 2025-09-02 | 조회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함께웃는세상입니다. ♥
우리는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집수리를 넘어, 삶의 변화를 위한 첫걸음을 함께 내딛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은 단순한 공간의 변화가 아닌, 건강과 행복, 그리고 자립의 시작입니다.
우리의 손길이 닿는 곳마다 작은 기적이 일어나고, 그곳에서 피어나는 웃음은 우리의 보람이 됩니다.
함께웃는세상은 매주 진심을 담아 이웃들에게 다가갑니다.
사랑과 나눔으로 가득한 이 길에,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언제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함께 나아가길 바랍니다.
여러분과 함께 만드는 세상은 분명 더 따뜻하고 아름다울 것입니다.
※ 2025년 8월 9일, 서대문, 노원, 부평, 마포구에서 집수리 6가구의 취약계층을 위한 집수리 봉사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연일 지속되는 무더위로 움직임조차 힘겨운 상황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향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졌으며, 연세대OB, 이화여대, 강남대, 연세대, 자원봉사자, 함께웃는세상 팀장 등 총 28명의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모여 사랑과 정성을 담아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뜻깊은 하루를 만들어주셨습니다.
1팀
허○○ 댁은 작은방의 도배와 습기와 곰팡이 난 부분에 단열벽지로 시공하여 좀 더 쾌적한 공간으로 변화시켜 드렸습니다.
2팀
김○○ 댁은 큰방과 주방의 도배와 장판을 새롭게 시공하고, 주방벽면의 시트지 시공으로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으로 만들어드렸습니다.
3팀
김○○ 댁은 집안의 곰팡이로 인해 호흡기 건강이 우려되어 습기와 보온에 도움이 되는 단열벽지 시공을 해드렸습니다.
4팀
현○○ 댁은 큰방과 주방에 도배를, 큰방, 주방, 작은방, 베란다에 새롭게 장판 시공을 하고, 집안의 모든 전등을 LED 전등으로 교체하여 한층 밝고 쾌적한 공간으로 바꾸어드렸습니다.
5팀
김○○ 댁은 큰방과 작은방을 모두 단열벽지로 시공하여 보온과 습기를 막아 보다 청결하고 쾌적한 거주환경으로 변화시켜 드렸습니다.
6팀
김○○ 댁은 큰방과 주방의 도배와 장판을 새롭게 시공하고, 집안의 전등을 LED 전등으로 교체하여 한층 밝고 쾌적한 공간으로 개선해드렸으며 화장실에는 페인트칠로 마감을 해드렸습니다.
수고하신 모든 봉사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