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 후기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2218~2227번째 집수리

사단법인 함께웃는세상 | 2024-08-26 | 조회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함께웃는세상입니다. ♥?

우리는 취약계층의 주거환경을 개선하여 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희망을 심어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활동은 단순한 집수리를 넘어, 변화의 시발점이자 사랑과 돌봄의 기초가 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안전한 주거환경은 건강과 행복의 시작이며, 자립과 자신감을 키워주는 밑거름이 됩니다.


우리의 사업은 사랑과 변화를 실현하며, 취약계층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열악한 환경에서 고통받는 이웃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우리는 매주 한결같은 마음으로 도움의 손길을 내밉니다.


사단법인 함께웃는세상은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여러분의 응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갑시다.


※ 2024년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충남 당진에서 취약계층 26가구를 대상으로 노후주택 환경 개선을 위한 집수리 봉사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18일에는 호서대 봉사팀이 선발대로 먼저 도착해 사전 준비를 도왔고, 19일에는 11가구, 20일에는 10가구의집수리가 이루어졌습니다.

나머지 5가구는 별도로 집수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을 비롯해 경희대, 고려대, 명지대, 서울대, 세종대, 연세대, 이화여대, 중앙대, 쿠홉, 호서대, 홍익대 등 각 대학 봉사팀과 전문 인력들이 함께 참여해 수고해주셨습니다.

총 7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힘을 모아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전했습니다.

1팀


2팀



3팀



4팀


5팀


6팀



7팀



8팀



9팀


10팀



무덥고 습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현지에서 숙박을 함께하며

취약계층 노후주택 집수리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